본문 바로가기
영화속으로

디즈니 영화 크루엘라 엠마스톤

by successful woman - jjin 2023. 4. 20.
반응형

 
크루엘라
처음부터 난 알았어. 내가 특별하단 걸 그게 불편한 인간들도 있겠지만 모두의 비위를 맞출 수는 없잖아? 그러다 보니 결국, 학교를 계속 다닐 수가 없었지  우여곡절 런던에 오게 된 나, 에스텔라는 재스퍼와 호레이스를 운명처럼 만났고나의 뛰어난 패션 감각을 이용해 완벽한 변장과 빠른 손놀림으로 런던 거리를 싹쓸이 했어도둑질이 지겹게 느껴질 때쯤, 꿈에 그리던 리버티 백화점에 낙하산(?)으로 들어가게 됐어거리를 떠돌았지만 패션을 향한 나의 열정만큼은 언제나 진심이었거든 근데 이게 뭐야, 옷에는 손도 못 대보고 하루 종일 바닥 청소라니인내심에 한계를 느끼고 있을 때, 런던 패션계를 꽉 쥐고 있는 남작 부인이 나타났어천재는 천재를 알아보는 법! 난 남작 부인의 브랜드 디자이너로 들어가게 되었지꿈을 이룰 것 같았던 순간도 잠시, 세상에 남작 부인이 ‘그런 사람’이었을 줄이야…그래서 난 내가 누군지 보여주기로 했어잘가, 에스텔라 난 이제 크루엘라야!
평점
8.6 (2021.05.26 개봉)
감독
크레이그 길레스피
출연
엠마 스톤, 엠마 톰슨, 조엘 프라이, 폴 월터 하우저, 존 맥크레이, 에밀리 비샴, 마크 스트롱, 케이반 노바크, 커비 하웰-밥티스트, 제이미 드메트리우, 앤드류 렁, 에이브러햄 포풀라, 팀 스티드, 에드 버치, 폴 베이즐리, 레오 빌, 사라 크로우던, 아베 하루카, 와리드 악타르, 자넷 헨프리, 코너 몰로니, 에드 키어

1. 크루엘라 영화정보

제목: 크루엘라

장르: 드라마, 범죄, 코미디

감독: 크레이그 질레스피

개봉일: 2021년 5월 26일

상영시간: 133분

상영등급: 12세 관람가

국가: 미국

배급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평점: 9.21

2. 크루엘라 인물소개

엠마 스톤 (크루엘라역)

엠마 톰슨 (바로네스역)

마크스트롱 (보리스 역)

폴 월터 하우저 (호러스 역)

에밀리 비샴  (캐서린 역)

조엘 프라이 (제스퍼 역)

커비 하월 바티스트 (아니타 역)

제이미 드 메트리우 (제럴드 역)

 

 

 

3. 크루엘라 줄거리

 

처음부터 자신이 특별하다는걸 알고있는 에스텔라...

에스텔라는 어려서부터 악녀 본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에스텔라는 자신의 이 악녀 자아를 '크루엘라'라고 불렀습니다. 

에스텔라 속에서 크루엘라로 바뀌면 누구보다도 막강해졌고 공격적인 성향도 어쩔 수 없었죠.

이런 악녀 성향이 학교에서의 여러가지 문제로 나타나 에스텔라(크루엘라)는 학교에서 퇴학을 당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에스텔라(크루엘라)의 엄마는 그런 에스텔라를 모두 이해해줬습니다. 

 

에스텔라에게 패션을 공부하러 떠나기 위해 돈을 빌리기위해 어느날 엄마는 에스텔라를 대저택에서 열리는 파티에 데리고 갑니다. 에스텔라에게 차에서 얌점히 기다려달라고 당부하고 누군가를 만나러 갔고 어떤 여자와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에스텔라는 차에서 기다리지 못하고 밖으로 나와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의 화려한 의상들을 보며 패션에 빠져들게 됩니다. 

그러나 갑자기 나타난 달마시안들로 인해 엄마는 절벽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엄마의 죽음을 겪은 뒤 에스텔라는 크루엘라란 악녀본능을 가진 자신의 자아를 절대 밖으로 나타내지 않기로 결심을 하게 됩니다.

 

우연찮게 리버티 백화점에 들어가게된 에스텔라... 옷을 마음껏 만질 수 있을 거라는 생각과는 달리 하루종일 청소에 또 청소...점점 힘들어졌을 때 런던 패션계를 꽉 쥐고 있는 남작 부인이 나타나고 에스텔라는 남작부인의 브랜드 디자이너로 들어가게 됩니다. 

 

우상이었던 남작부인... 

그러나 남작부인은 에스텔라가 생각했던 그런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면서 크루엘라(에스텔라)는 엄마의 죽음에 대해 파헤치게 되고...에스텔라가 아닌 완전한 크루엘라가 됩니다. 

 

그 뒤 어떻게 되었을까요?

 

4. 크루엘라 감상평

101마리의 달마시안...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모두 영화를 보면 떠올리게 되는 영화들입니다. 

 

엠마 스톤은 평소에도 좋아하는 배우였는데 크루엘라를 보고 엠마스톤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습니다.

두 엠마의 연기...화려한 의상과 화려한 영상속에서 그것들과 딱 맞는 음악까지...

영화를 보는내내 영화속으로 푹 빠져들게 됩니다. 

 

디즈니 영화는 한번보기에는 너무 아까운것 같아요.. 크루엘라도 한번 보고 또 한번 보고...

보는 내내 "끝내준다"라는 말을 여러번 하면서 정말 울고 웃으며 재미있게 봤습니다. 

악당영화이지만 코믹스러움도 들어가 있어 화끈하면서도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화려하고 신선하고 재미있는 영화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영화입니다. 

 

5. 크루엘라 명대사

Aren't they gorgeous and vicious? That's my favorite combination.

(아름답고 사악하지 않니? 내가 좋아하는 조합이란다)

I like to say that 'normal' is the cruelest insult of them all, and at least l never get that.

(평범함이 가장 잔인한 모욕이고, 적어도 나는 그걸 가진 적이 없어)

 

Don't worry, we're just getting started. There's lots more bad things coming, I promise.

(걱정마 ,이건 시작에 불과하니까 앞으로 더 많은 나쁜 일들이 일어날거라 약속해)

I want to make art. And l want to make trouble.

(난 예술을 하고 싶어 그리고, 사고도 치고 싶지)

 

 

6. 크루엘라 다시보기

시리즈온, TVING, WAVE에서 다시 볼 수 있답니다.

반응형